오디오필 음향연구소 (AudioFeel) ~ 인류를 즐겁게… ~

그동안 많은 시간 생각한 것 중에서.... 본문

공지사항

그동안 많은 시간 생각한 것 중에서....

오디좋아 2020. 3. 5. 09:56


그동안 많은 시간 생각한 것 중에서 비 효율적이고, 비 생산적이고, 비 진보적이고, 비 비전적인  몇가지를 적어보겠습니다.

1. 당장의 이익을 위해서 개발자를 생산 현장에 투입함으로써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차단하고, 미래 발전의 기회를 놓치고, 개발자의 능력을 차단하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2. 개발자의 개발 능력을 저하시키는 또는 방해하는 일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3. 타인이 일생 동안 노력과 자본과 지식을 쏟아부어 완성한 결과를 아주 쉽게, 무대가로, 한순간에 자기의 업적으로 돌리려는 시도는 없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생각을 하고 있을 경우에는 욕심이 생기게 되며 또한 후한을 없에기 위하여 타인의 존재와 업적과 흔적을 무너트리려는 시도를 하게됩니다. 나쁜사람 죄인으로 둔갑시켜 인류의 기억에서 지우려는 목적이 있습니다.


4. 큰 그림을 위해서 작은 그림을 없에는 것은 비 인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작은 그림은 큰 그림을 완성하기 위한 초석이 되어준 고마운 존재인데... 큰 그림의 존재 또는 우월함을 나타내기 위하여 작은 그림을 없에는 것은 큰 그림에 대한 역사와 스토리를 지우겠다는 것이고, 역사와 스토리를 다시 새로 작성하겠다는 것으로 이해 됩니다. 이러한 일의 결과는 사실이 아닌 왜곡된 역사를 남기는 것이 됩니다. 



개발자의 성과는 있는데 발전 하지 못하는 현실이 있을 경우, 개발자에게 외부적인 저해 요소가 존재하고 있는지 관심있게 보아야 할 것이며, 저해 요소가 보인다면 이를 해소하고 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서로 노력을 해야 할 것입니다.


본인의 바램은; 해당 당사자간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서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길을 모색 할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