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필 음향연구소 (AudioFeel) ~ 인류를 즐겁게… ~

오디오필 디스크리트 오피앰프에 적용된 기술의 평가 내용 본문

공지사항

오디오필 디스크리트 오피앰프에 적용된 기술의 평가 내용

오디좋아 2022. 2. 14. 21:11

오디오필에서 생산하는 디스크리트 오피앰프는 실리콘 트랜지스터의 단점을 일거에 제거하는 매직트라이오드(실리콘 트랜지스터에서 플로팅을 방지하는 기술을 적용한 부품; 발명의 명칭: 플로팅 방지용 전자회로) 기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매직트라이오드(MagicTriode) 기술은;
디-플로팅 기술(De-floting Technologe)의 일종이며,
플로팅-레스 기술(Floting-less Technologe) 이기도 합니다.

매직트라이오드 기술이 오디오필의 디스크리트 오피앰프 제품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부품수량 대비 17%, 가격 대비 14% 를 차지합니다.
즉, 기존에 실리콘 트랜지스터 증폭기 회로에
부품 수량 대비 20%, 원가 대비 16% 추가하여,
고음질 사운드 제품으로 탈바꿈  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 입니다.

현재, 오디오필의 모든 제품에는 매직트라이오드 기술이 적용되어 생산되고 있으며,
그로 인하여, 현 시대에 실리콘 트랜지스터를 사용한 증폭기 제품(DAC, 프리앰프, 인티앰프, 파워앰프 기타 사운드 기능이 내장된 제품 등) 중에서 사운드 특성이 가장 우수한 것이 입증되고 있습니다.

사운드 기능이 내장된 트랜지스터 제품에 매직트라이오드 기술을 적용 하거나, 
매직트라이오드 기능이 내장된 오디오필 디스크리트 오피앰프를 적용하면 
사운드가 진공관 앰프 수준 이상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만족한 아날로그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저렴한 비용으로 혁신적인 사운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 합니다 !!!

이번에 '한국기술거래사회'에서 진행한 '2021년도 기업 기술이전 지원 및 확산사업' 중 한국발명진흥회에서 제작한 기술가치평가서에서 확인되었드시, 오디오필의 매직트라이오드 기술은 향후 최소 10 년 이상 중요 기술로 지속될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오디오필은 본 기술을 음향 관련 기업체에 공급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관심있는 기업체의 이해를 돕기 위하여 기술가치평가서에서 관련 내용을 켑처하여 첨부 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